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음주/맥주

Mikkeller, 대동강 페일에일 (대강 ㅋㅋㅋㅋ)

by 개인 척한 고냥이 2016. 9. 5.


미켈러 × 더 부스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대동강 페일에일.

근데 통관 과정에서 문제가 있어서(으이구...) 대강 페일에일이 되었닼ㅋㅋㅋㅋ



얀코빅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얀코빅이 '얼터너티브 폴카'에서 NIN의 Closer 가사를

'I wanna .... you like an animal'로 단어 하나를 뺐던 게 문득 떠오르는군 ㅋㅋㅋ 



정식 제품명에도 대강 페일에일이라고 써 있다.

그래도 X배너나 블로그 포스팅 등 마케팅은 대동강 페일에일이라고 하고 있는 듯.


봉이 김선달이 대동강물 팔아먹듯 대동강 맥주를 지대로 마케팅 요소로 팔아먹고 있다.

훌륭한 감각이다... 취급하는 맥주들도 물론 훌륭하지만.


알코올은 4.6%, 미켈러 답게 귀리 플레이크도 빠지지 않고 넣었다 ㅋ


 


미켈러 다운 백 레이블... 제조 양조장은 역시나 벨기에의 De Proef..



사실 맥주는 페이크... 고,



메인은 치느님.

맥주는 대동강맥주보다 맛없을 지 몰라도 치킨은 지지 않을껄? ㅋ




미켈러, 대(동)강 페일 에일


싱그러운 홉 향이 화사하게 피어오르며 구수한 맥아 풍미와 적절히 어우러진다. 

은은한 꽃 향과 노란 과일 풍미, 그리고 부담 없는 볼륨감과 편안한 피니시.

밸런스가 좋고 쓴 맛은 무난하며 무엇보다 신선한 맛이 매력적인 페일 에일이다.

앉은 자리에서 2-3잔 정도는 너끈히 마실 수 있을 것 같은 기분.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소매가 5-6천원 정도) 다양한 보틀샵과 크래프트 비어 바, 맥주집,

심지어는 고기집과 마트에서도 심심찮게 볼 수 있을 정도로 접근성도 좋아 추천할 만한 맥주다.



또 사먹어야지ㅋㅋㅋㅋ



개인 척한 고냥이의 [와인저장고 맥주창고]




반응형

'일상의 음주 > 맥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Efes, Malt  (0) 2016.09.13
Petrus, Aged Red  (0) 2016.09.06
TO ØL, Mr. White DIWA  (0) 2016.09.04
Evil Twin, Falco IPA  (0) 2016.08.20
Hogaaden Julius Blonde  (0) 2016.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