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음주/맥주

파운더스 블랙 프리미엄 에디션(Founders Black Premium Edition)

by 개인 척한 고냥이 2024. 4. 20.

GS25 스마트오더(와인25+)에서 구매한 파운더스 블랙 프리미엄 패키지. 파운더스는 대부분의 맥주를 잘 만들지만 특히 포터/스타우트 같은 흑맥주 계열을 잘 만든다. 배럴 에이지드 시리즈 또한 훌륭하고. 그러니 배럴 숙성 흑맥주는 최고일 수밖에. 요런 패키지가 할인까지 하면 사지 않을 수가 없다. (+쿠폰 할인)

 

포함된 맥주는 네 병.

포터(Porter), 브렉퍼스트 스타우트(Breakfast Stout), 백우즈 배스터드(Backwoods Bastard), 그리고 KBS. 이중 포터백우즈 배스터드는 마셔 본 적이 있는데, 완전 취저였다.

 

박스 옆면에는 각 맥주 별 설명이 제법 상세하게 적혀 있다. 아직 못 마셔본 브렉퍼스트 스타우트와 KBS의 설명을 특히 유심히 읽었다 ㅎㅎㅎ

 

박스 개봉. 네 병의 맥주와 함께 작은 유리 글라스가 보인다.

 

일단 맥주 도열. 워낙 애정하는 브루어리라 보기만 해도 기대가 된다. 백우즈 배스터드를 제외하면 레이블들이 바뀐 것 같다. 음, 개인적으로는 예전 레이블들이 더 예쁜 거 같은데;;;;

 

그래도, KBS를 전용잔에 담아 영접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이제 잔에는 별 욕심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로고가 새겨진 전용잔을 보니 기부니가 좋아지는 건 어쩔 수가 없다 ㅋ

 

사이즈가 상당히 작은데 미국에서 건너온 잔이다. 단가가 제법 비쌌을 듯.

 

KBS 마시고 처분하려 했는데 그냥 가지고 있는 걸로... 파운더스의 포터, 스타우트, 배럴에이지드 비어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구매할 만한 패키지다. 맥주는 조만간 브렉퍼스트 스타우트부터 마셔 봐야지.

 

개인 척한 고냥이의  [ 알코올 저장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