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음주/와인

와인 전문 숙취 해소제 추천, 와이니(WiNEi)

by 개인 척한 고냥이 2023. 1. 14.

새로 나온 숙취 해소제, 와이니(WiNEi).

'For Wine Lovers'라는 문구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와인 전문 숙취 해소제를 표방하고 있다.

우리 회사 와인 동호회 이름이 와이니(WINEY)인데... 철자가 달라서 그나마 다행 ㅋㅋㅋㅋ

와인 애호가로서 와인 전문 숙취 해소제라는데 궁금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래서 네이버 카페 '와쌉'에서 모집한 체험단에 신청해 제품을 받을 수 있었다.

현재 데일리샷에서 병당 7000원, 10병 박스는 30% 할인한 49,000원에 팔고 있으니 참고.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체험기입니다.

앞서 소개한 대로, 와이니는 와인 숙취 해소에 특화된 숙취 해소제다. 와인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되는 물질들만 배합해 국내 최초 와인 전문 숙취 해소제를 만들었다.

원재료에 자몽 농축액, 버드나무추출물, 레몬밤추출물, 파인애플추출분말, 금은화추출분말, 몽크후르츠농축과즙, 흑당근농축분말 등과 함께 L-알라닌, 타우린, 무수구연산, 각종 비타민 등이 보인다. 뭔가 자연 성분을 충분히 활용해 만든 숙취 해소제의 느낌.

포장 또한 작고 귀여워서 술자리에 들고 가도 나쁘지 않을 듯. 예쁜 패키지와 이름만으로도 와인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을 것 같다.

일단 한 번 마셔봐야지. 와인을 마시기 전에 먹을까, 마시고 난 후에 먹을까 고민하다가 둘 다 마시기로 했다 ㅋㅋㅋ 와인을 마시기 전이나 마시는 중에 마시면, 알코올 농도를 낮춰 주기 때문에 덜 취하게 도와준다고.

맛을 보니 자몽향 감도는 달달함 덕에 그냥 음료수 같다. 음주 후에도 편하게 마시기 좋은 듯. 일부 숙취 해소제 중엔 음주 후에 마시면 역해서 부담스러운 경우도 있는데, 와이니는 전혀 그렇지 않다.

셀러에 와인 보관해 놓듯, 한 박스 저장해 놓으면 걱정 없을 듯.

와인 러버라면 한 번쯤 경험해 봐도 좋을 듯.

개인 척한 고냥이의 [ 알코올 저장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