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음주

와인앤모어 6월 할인 정보 및 추천

by 개인 척한 고냥이 2021. 6. 6.
 

와인앤모어 이달의 프로모션

매월 엄선해 선보이는 믿음직한 상품을 만나보세요!

www.shinsegae-lnb.com

6월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와인앤모어 이달의 프로모션. 맥주, 와인, 위스키 & 하드 리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주류들로 구성되기 때문에 뭐 하나는 꼭 걸리게 되어 있다.

 

일단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시에라 네바다(Sierra Nevada)와 데슈츠(Deschutes)는 빠져나가기 힘든 덧일 듯.  스윗 워터(SweetWater) 2종은 11일부터 풀린다니 주의할 필요가 있다. 엔드 유니온(AND UNION)은 패키지 컨셉을 잘 잡았다. 장식용으로 구입해도 좋을 것 같은 느낌.

 

와인은 프랑스 알자스(Alsace)와 스페인 리베라 델 두에로(Ribera del Duero)의 대표적인 생산자가 눈에 띈다. 도멘 슐룸베르거는 특히 피노 그리 슈피겔 그랑 크뤼(Pinot Gris Spiegel Grand Cru)가 눈에 띈다. 뻬스께라는 셋 중 원하는 가격대를 사면 후회할 일은 없다.

 

위스키는 아란 배럴 리저브(Arran Barrel Reserve)와, 듀어스 화이트 라벨(Dewar's White Label) 가격이 괜찮다. 아란은 개인적으로도 살까 고민을 많이 했지만, 이번 달 지출이 넘나 많았던 고로... ㅠㅠ

 

피트(peat) 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빅 피트(Big Peat)를 노려 볼 만 하다. 벌써 일주일이 지났으니 방문하려는 점포에 재고가 있는지 확인한 후 방문하는 게 좋을 듯.

 

난 이번 달엔 맥주 세 캔만 구입했다. 다른 곳에서 구입한 술이 넘나 많아서... ㅠㅠ 기회가 된다면 데슈츠의 맥주들은 구입하게 될 지도.

 

개인 척한 고냥이의  [ 알코올 저장고 ]

 

반응형